take 1. 먼저 액터로 블루 프린트를 만들어 준다.
1-1. Scene컴포넌트를 추가 해주고 Root로 지정해준다
1-2. Plane컴포넌트 추가
1-3. box collision을 추가하고 plane의 자식으로 하고 적당한 크기로 맞춰준다(이름을 Trigger로 해줬다)
take 4. Trigger를 우클릭 하여 이벤트 추가를 선택 하고 OnComponentBeginOverlap을 추가한다
take 5. 타임라인을 추가 하고 벡터를 추가하고 x,y축을 꺼줍니다.
5-1. x축과 y축은 안보이게 눈을 클릭함.
5-2. z축에 shift를 누르고 포인트를 두개 추가합니다
5-3. 첫번째 점에는 시간 0, 값 0 두번째 점에는 1.5, 300 을 입력한다
5-4. 이벤트 그래프로 다시 가서 SetRelativeLocation 을 붙이고 타겟은 플레인으로 한다.
일단 여기까지 하면 박스 콜리전과 오버랩 이벤트가 발생하면 플레인이 위로 올라간다.